‘2021 Winter SMTOWN’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색 컬래버레이션!

‘2021 Winter SMTOWN : SMCU EXPRESS’(2021 윈터 에스엠타운 : SMCU 익스프레스)가 SMTOWN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오는 27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2021 Winter SMTOWN : SMCU EXPRESS’에는 더블 타이틀 곡 ‘빛 (Hope from KWANGYA)’과 ‘Dreams Come True’(드림스 컴 트루)를 비롯해, 이색 조합의 컬래버레이션 곡들도 수록, 글로벌 음악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新 발라드 유닛’ 슈퍼주니어 규현과 샤이니 온유, NCT 태일이 호흡을 맞춘 ‘Ordinary Day’(오디너리 데이)는 모든 날이 특별하고 소중함을 다시금 깨닫게 되는 계절에 항상 곁에 있어주는 연인, 친구, 가족들에 대한 깊은 사랑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랩 유닛’ NCT 태용, 제노, 헨드리, 양양, 에스파 지젤의 자유롭고 개성 있는 스웨그가 인상적인 힙합 곡 ‘ZOO’(주)도 독특한 신스와 빠른 템포의 비트로 열기를 올리며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게다가 ‘SM 막내라인’으로 뭉친 레드벨벳 예리, NCT 해찬, 천러, 지성, 에스파 닝닝이 부른 ‘Snow Dream 2021’(스노우 드림 2021)은 2006년 발매된 SMTOWN 겨울 앨범 타이틀 곡 ‘Snow Dream’을 2021년 버전으로 리메이크한 곡으로, 겨울을 기다려온 즐거움과 행복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한편, ‘2021 Winter SMTOWN : SMCU EXPRESS’는 27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저작권자 ⓒ 제너럴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