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도영, 티빙 오리지널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캐스팅! 6월 공개


NCT 도영이 연기 도전을 이어간다.

도영은 티빙 오리지널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연출 고재홍, 극본 고재홍·왕혜지, 제공 티빙(TVING), 제작 CJ ENM)의 남자 주인공 ‘정시호’ 역에 캐스팅되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는 누구라도 한 달간 자신을 사랑하게 만드는 특별한 작사 노트 때문에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로, 꿈과 사랑 속에서 고민하는 20대 청춘들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깊은 공감과 설렘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극 중 도영이 맡은 ‘정시호’는 과거 학창 시절 받은 상처 때문에 트라우마를 갖고 있는 대학생으로, 여자 주인공 서희수(한지효 분)가 가진 노트의 비밀을 유일하게 알고 있는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이자 그녀의 ‘한달 연애’를 진심으로 걱정하고 신경 쓰는 인물인 만큼 극의 전개를 흥미진진하게 이끌 것으로 보인다.

도영은 “이렇게 연기를 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다시 한번 생겨 정말 감사하다. 믿어주시는 분들과 팬분들을 위해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출연 각오를 전했다.

도영은 그동안 그룹 NCT 활동과 더불어 MC, 예능 등 다양한 활동을 선보여 왔으며, 지난해 드라마 ‘심야카페 시즌3 -산복산복 스토커’로 첫 연기에 도전해 좋은 반응을 얻었음은 물론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역시 성공리에 마무리한 바 있어 이번에는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도영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는 오는 6월 오직 티빙에서만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엔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