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빈&산하(ASTRO), 매혹美 페어 안무...신곡 ‘WHO’ 최초 공개!


문빈&산하(ASTRO)가 오늘(17일) ‘WHO'(후)의 무대를 음악 방송에서 최초 공개한다.

문빈&산하는 17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REFUGE'(레퓨지) 타이틀곡 ‘WHO'(후)로 컴백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지난 15일 발매된 ‘REFUGE’는 모두의 은신처가 되어 줄 문빈&산하의 신비롭고 비현실적인 매력을 담은 앨범이다. 문빈&산하는 자타공인 ‘절제 섹시의 대표주자’답게 눈빛과 표정 연기로 다크한 콘셉트를 제대로 표현하며 국내외 음악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REFUGE’는 전 세계 10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7개 지역 톱 송 차트 정상에 올라 존재감을 드러냈다.


컴백 당일 쇼케이스에서 ‘WHO’ 무대를 선보인 문빈&산하는 이날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음악 방송 최초로 ‘WHO’ 무대를 공개한다. 문빈&산하의 더욱 성숙해진 무대 매너와 단단한 케미스트리가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WHO’ 퍼포먼스는 문빈&산하의 파워풀한 댄스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후렴에서 선보이는 “Who are you looking for?” 구간은 ‘킬링 파트’임과 동시에, ‘유체이탈 춤’이라는 포인트 안무로 손꼽히며 쇼케이스 직후부터 뜨거운 화제성을 견인하고 있다.

이에 이날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음악 방송 활동에서 문빈&산하가 ‘WHO’ 퍼포먼스의 매력을 어떻게 전달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문빈&산하는 이날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각종 음악 방송에 연이어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엔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