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영, ‘여신강림’ 종영 후 팬들과 라이브로 소통! 비하인드 기대


배우 문가영이 오늘(17일) 밤 8시 첫 번째 V라이브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얼마 전 종영한 tvN 드라마 ‘여신강림’으로 로코 여신에 등극,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은 문가영이 오늘 밤 8시 네이버 V LIVE 키이스트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여신강림' 방영 중은 물론, 종영 후에도 관심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문가영의 첫 번째 라이브라 더욱 의미가 깊다.

라이브에서 문가영은 ‘여신강림’ 종영 이후 근황부터 드라마의 흥미로운 비하인드, 그리고 각국에서 도착한 팬들의 질문에 답하며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색다른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배우 문가영의 평소 생각과 근황 등 다채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문가영의 라이브 방송이 예고된 후 방송 전부터 영상의 하트는 이미 100만 개를 돌파, 5천 개가 넘는 댓글이 달리는 등 뜨거운 관심이 쏠리며 팬들의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다. ‘여신강림’으로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문가영의 첫 번째 V 라이브는 오늘 저녁 8시, 네이버 V LIVE 키이스트 채널(https://www.vlive.tv/video/237020)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너럴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수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