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벽, 폴킴 '사랑하는 당신께' 뮤직비디오 출연 '감성 콜라보 예고'


배우 김새벽이 폴킴의 신곡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낙점됐다.

독보적 분위기의 소유자이자 영화계 뮤즈 김새벽이 싱어송라이터 폴킴의 새 싱글 '사랑하는 당신께'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22일 오후 6시 공개된 폴킴의 '사랑하는 당신께'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김새벽은 바람을 맞으며 골똘히 생각에 잠긴 모습으로 등장한다. 폴킴의 아름다운 음색 위로 조심스럽게 고개를 돌려 누군가를 바라보는 김새벽의 눈빛은 따스하면서도 아련한 감정을 가득 담고 있어 공개될 음악과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된다.

제주도에서 진행된 이번 뮤직비디오 촬영에서 김새벽은 도시에서 벗어나 평온한 일상 속 사랑하는 사람과 느끼는 소소하고 따듯한 감정들을 다채로운 연기력으로 표현해냈다. 아름다운 제주 바닷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김새벽의 자연스러운 감성 연기는 폴킴의 따스한 음악과 어우러지며 감성을 자극할 예정.

신곡 ‘사랑하는 당신께’는 폴킴이 작사, 작곡하고 피아니스트 조윤성이 직접 편곡을 맡았다. 폴킴의 감미로운 보컬과 피아노, 기타 그리고 플루겔혼의 완벽한 조화가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사랑하는 당신께’ 뮤직비디오는 CASKA 김선혁 감독이 연출을 맡아 특유의 섬세한 감성으로 곡이 가진 진실성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사랑하는 당신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CASKA 측은 "독보적인 감성을 가진 폴킴과 김새벽, 두 아티스트의 만남을 통해 더욱 깊은 감성을 담아낼 수 있었다. 아름다운 음악과 영상을 통해 따스한 온기가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폴킴의 새 싱글 ‘사랑하는 당신께’는 오는 2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제너럴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