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D-3’ 레드벨벳 웬디, 타이틀 곡 ‘Like Water’ MV 티저 2일 공개!


레드벨벳 웬디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Like Water’(라이크 워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2일 공개된다.

‘Like Wate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2일 밤 12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되며, 웬디의 청초한 비주얼과 맑은 분위기가 어우러진 감각적인 영상으로 신곡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킬 전망이다.

웬디의 첫 솔로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 곡 ‘Like Water’와 ‘When This Rain Stops’(웬 디스 레인 스톱스)를 비롯해 웬디의 매력적인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더블 타이틀 곡 중 하나인 ‘Like Water’는 웬디의 청아한 보컬과 섬세한 완급 조절이 돋보이는 어쿠스틱 팝 발라드 곡으로, 가사에는 서로의 존재와 의미를 삶에 있어 필수불가결한 ‘물’에 비유해 작은 빗방울이 모여 바다를 이루듯 서로에게 운명처럼 흘러간다는 내용을 담아 감동을 선사한다.

한편, 웬디의 첫 번째 미니앨범 ‘Like Water’는 4월 5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엔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수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