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정규 7집 리패키지 ‘아틀란티스’ 12일 공개!


‘청량 끝판왕’ 샤이니(SHINee)가 12일 정규 7집 리패키지 앨범 ‘Atlantis’(아틀란티스)를 발표한다.

샤이니 정규 7집 리패키지 ‘Atlantis’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Atlantis’를 비롯해 ‘같은 자리 (Area)’, ‘Days and Years’(데이즈 앤 이어즈) 등 신곡 3곡이 추가된 총 12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타이틀 곡 ‘Atlantis’는 멤버들의 톡톡 튀는 시원한 보컬이 샤이니 특유의 청량감을 선사하는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을 통해 처음 마주한 깊은 감정을 미지의 세계 ‘아틀란티스’에 빗대어 표현했으며, 래퍼 창모가 랩 메이킹에 참여해 매력을 더했다.

이번 곡에 대해 멤버 민호는 “듣자마자 샤이니 곡이라고 생각했다. 감상 포인트는 후렴구의 ‘Deep Deep Deep’ 부분이 심해로 내려가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고, 드라이브나 산책하면서 들으면 잘 어울릴 것 같다”고 소개했으며, 키는 “아껴뒀던 곡인 만큼 열심히 준비했다. 샤이니의 업그레이드된 청량을 만날 수 있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더불어 태민은 “샤이니의 청량감을 다시 보여주고 싶었다. 도입부의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가 킬링 포인트로, 지금부터 여름까지 계절감이 잘 묻어있다”고 밝혔으며, 온유는 “여름에 청량감 있게 듣기 좋은 노래다. 뮤직비디오에 바다 속 엘리베이터, 움직이는 물방울 등 생동감 있는 CG도 보는 재미를 더할 것”이라고 소개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한 샤이니는 앨범 공개에 앞서 12일 오후 5시부터 네이버 V LIVE SHINee 채널에서 스페셜 생방송 “SHINee’s Sailing: Finding ‘Atlantis’”(샤이니스 세일링: 파인딩 ‘아틀란티스’)를 진행, 신곡 소개, 앨범 작업 비하인드, 활동 스포일러 등 다양한 이야기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어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샤이니 정규 7집 리패키지 ‘Atlantis’는 4월 15일 음반 발매된다.

<저작권자 ⓒ 제너럴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