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최유정, ‘큐티X시크’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힙한 반전 매력’ 가득!


위키미키(Weki Meki) 최유정의 힙한 매력이 묻어난 화보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5월 호에서 ‘Born to be Awesome’을 테마로 스포티한 매력을 뽐낸 최유정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최유정은 화보 콘셉트와 어울리는 캐주얼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스트릿 무드를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마이크, 선글라스, 카메라 리모콘, 비디오 테이프 등 다양한 소품들을 센스 있게 활용해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비하인드 사진에 담긴 최유정의 반전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최유정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다가도, 촬영 시작 후 자연스러운 포즈 변화와 디테일한 모니터링까지 놓치지 않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자랑했다. 이처럼 최유정은 비하인드 컷을 통해 화보 A컷에서와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최유정은 그룹 위키미키의 메인 댄서로 뛰어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예능, 연기 등 각종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매력적인 만능돌’로 활발한 행보를 걷고 있다.

한편, 최유정은 유튜브 채널 올더케이팝(ALL THE K-POP) 웹 예능 ‘빵에 진심인 편’의 MC로 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 제너럴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수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