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완전체 리얼리티 예고 ‘볼거리 多’


글로벌 보이그룹 아스트로(ASTRO)가 무대 위 강렬함과는 다른 반전 매력을 대방출한다.

지난 1일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스트로의 리얼리티 ‘아스트로 세상’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아스트로 세상’은 여섯 멤버가 함께 휴가를 떠나서 편안하게 쉬는 것은 물론, 아스트로가 원하는 대로 맘껏 즐기는 휴가 이야기를 담은 리얼리티로 다채로운 볼거리와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아스트로는 1박 2일간 떠나는 포상 휴가 소식을 접하자마자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고, MJ의 “놀아, 가자, 렛츠 고” 말을 시작으로 넘치는 흥을 선사했다.

특히 리더 진진과 차은우의 운전 장면이 공개돼 또 한 번 글로벌 팬심을 저격했다. 이어서 족구에 진심인 아스트로 멤버들의 모습부터 입수하는 장면, 좀비 게임에 심취한 모습까지 등장해 아스트로가 리얼리티에서 과연 어떤 매력과 케미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높인다.

또, 영상 말미에 “아스트로의 세상에 아로하도 같이 갈래?”라는 달콤한 멘트가 등장, 전 세계 팬들은 아스트로의 청춘 한 조각을 감상할 수 있다는 설렘과 기대감에 뜨거운 관심을 보내고 있다.

오는 5일 아스트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방송 예정인 ‘아스트로 세상’은 총 8개의 에피소드로, 무더운 7월 한 달간 아스트로가 시원한 매력으로 아로하와 함께 할 계획이다.

한편, 힐링 휴가를 주제로 아스트로 멤버들의 여행기를 담은 ‘아스트로 세상’은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밤 9시 아스트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독점으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엔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수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