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정규 3집으로 들려줄 로맨틱 감성!


NCT 127(엔시티 127,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정규 3집으로 로맨틱한 감성을 들려준다.

NCT 127 정규 3집 ‘Sticker’(스티커)는 9월 17일 오후 1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타이틀 곡 ‘Sticker’를 비롯한 총 11곡이 수록되어 있어 뜨거운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같은 시선 (Focus)’은 그루비한 베이스 라인과 EP 사운드, 기타 소스가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의 R&B 곡으로, 가사에는 깊어지는 사랑의 감정을 서로의 눈빛에 빠져드는 모습에 빗대어 표현해 눈길을 끈다.

또한 함께 수록된 ‘Magic Carpet Ride’(매직 카펫 라이드)는 따뜻한 EP와 건반, 감미로운 코러스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R&B 팝 기반의 컨템포러리 발라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밤하늘을 유영하는 듯한 판타지적인 가사가 곡의 몽환적인 무드를 배가시킨다.

더불어 오늘(6일) 0시에는 NCT 127 공식 SNS 계정을 통해 ‘Magic Carpet Ride’를 미리 만날 수 있는 트랙 비디오가 공개되었으며, 곡의 감성적인 분위기와 멤버들의 포근한 매력이 어우러진 영상으로 앨범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한편, NCT 127 정규 3집 ‘Sticker’는 9월 17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제너럴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