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조승연), 'ONLY LOVERS LEFT' 리릭 포스터 공개…전곡 작사·작곡

아티스트 우즈(WOODZ, 조승연)가 신보 리릭 포스터를 통해 감성을 자극했다.

우즈는 지난달 30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ONLY LOVERS LEFT (온리 러버스 레프트)'의 리릭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큰 창가로 들어오는 햇살 아래에 서 있는 우즈의 모습이 담겼다. 블랙 슈트 의상으로 짙은 카리스마를 발산한 우즈는 생각에 잠긴 듯한 모습과 함께 몽환적인 분위기를 발산했다. 우즈의 사진 옆에는 'ONLY LOVERS LEFT'에 수록된 총 6개의 곡 가사가 쓰여있다. 마치 전반적인 메시지가 담긴 책의 목차를 보는 듯한 느낌을 자아냈다.

1번 트랙 'Multiply (멀티플라이)'에는 'Wanna be by your side / Let the world know you're mine (네 곁에 있고 싶어 / 네가 내 것이라는 걸 세상에 알려)'이라는 가사가, 2번 트랙 'Thinkin' bout you (팅킹 바웃 유)'에는 'When you call I just drift away / Any doubt or fear in my mind (네가 전화할 때 난 그 순간에 사라져 / 내 마음 속의 어떤 의심이나 두려움도)'라는 가사로 사랑의 시작점을 알렸다.

이 외에 'Sour Candy (사워 캔디)'와 타이틀곡 'Kiss of fire (키스 오브 파이어)', 'Chaser (체이서)'의 가사가 사랑의 정점부터 이별로 가는 단계를 함축적으로 보여줬으며, 또 다른 타이틀곡 'WAITING (웨이팅)'에서는 '우리 사랑엔 독이 가득 배어있어 / 너를 바라보는 내 모습에선 질투만 가득해'라는 가사가 사랑의 비극적인 결말을 예상하게 했다.

'ONLY LOVERS LEFT'는 사랑을 키워가고 확인하고, 행복과 함께 점점 관계는 뜨거워지지만 어느 순간 변심과 배신감을 느끼고 결국 이별로 향해가는 한 편의 러브스토리를 담는다. 우즈는 전곡 작사, 작곡을 소화해 사랑이란 감정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노래한다.

한편 우즈의 세 번째 미니 앨범 'ONLY LOVERS LEFT'는 10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제너럴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