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레이든, 10일 ‘2021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출연!


DJ 아티스트 레이든(Raiden,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신곡 ‘Love Right Back’(러브 라이트 백) 무대가 오는 10일 최초 공개된다.

레이든은 10월 10일 밤 10시부터 유튜브 및 네이버 NOW 등에서 생중계되는 ‘2021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무대에 올라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Love Right Back’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더불어 이날 공연에서 레이든은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은 물론, 수록곡 ‘It Wasn't Me’(잇 워슨트 미), ‘Karma’(카르마) 등을 함께 선보여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며, 이외에도 감각적인 디제잉과 다이내믹한 구성이 돋보이는 무대로 페스티벌을 뜨겁게 장식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10월 11일 발매되는 레이든의 첫 번째 미니앨범에는 타이틀 곡 ‘Love Right Back’을 비롯해 레이든이 작곡한 총 5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NCT 태일, 릴보이(lIlBOI), (여자)아이들 미연, 위키미키 최유정, WayV(웨이션브이) 샤오쥔, pH-1(피에이치원), 니노 루카렐리(Nino Lucarelli) 등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의 참여로 완성된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을 만날 수 있다.

한편, 레이든의 첫 번째 미니앨범은 10월 11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제너럴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