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레이든, 첫 미니앨범 수록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공개!


DJ 아티스트 레이든(Raiden)의 첫 미니앨범 수록곡 분위기를 한 번에 감상할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18일 오후 6시 유튜브 ScreaM Record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번 영상은 레이든 첫 미니앨범에 수록된 ‘Side Effect’(사이드 이펙트), ‘Golden’(골든), ‘It Wasn’t Me’(잇 워슨트 미), ‘Karma’(카르마) 4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은 물론, (여자)아이들 미연, 최유정, WayV(웨이션브이) 샤오쥔, 래퍼 pH-1(피에이치원) 등 컬래버레이션 아티스트들의 모습도 함께 만날 수 있어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지난 11일 발매된 레이든 첫 미니앨범 ‘Love Right Back’(러브 라이트 백)은 레이든이 작곡하고,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완성된 다채로운 분위기의 총 5곡이 수록되어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레이든은 지난 주 Mnet ‘엠카운트다운’,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첫 출연해 타이틀 곡 ‘Love Right Back’ 무대를 선사했으며, 피처링으로 참여한 NCT 태일, 래퍼 릴보이(lIlBOI)도 함께 무대에 올라 감성적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한편, 레이든은 10월 19일 낮 12시 방송되는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한다.

<저작권자 ⓒ 엔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