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최예나,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솔로 데뷔’ 최예나,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가수 최예나가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최예나는 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ˣ‿ˣ (SMiLEY)' 히어로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최예나는 각 이미지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독특한 패턴이 돋보이는 드레스를 소화하며 인형 같은 비주얼을 보여준 최예나는 클로즈업 샷을 통해 강렬한 눈빛을 발산했으며, 퍼플 계열로 포인트를 준 네일 아트와 강렬한 눈빛으로 강인한 카리스마를 완성했다.

이어 히피 스타일로 변신한 최예나는 차가운 눈빛이 공존하는 자유분방한 소녀의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으며, 또 다른 사진에서는 퍼플 컬러의 퍼 코트와 반짝거리는 액세서리로 화려함의 정석을 보여줬다.

특히 최예나는 특유의 상큼 발랄한 에너지에 더해 그동안 보여준 적 없는 강렬한 카리스마까지 발산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돌아올 것을 예고했다.



앞서 그룹 아이즈원(IZ*ONE) 활동과 '여고추리반2',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2', '피의 게임'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 중인 최예나는 'ˣ‿ˣ (SMiLEY)'를 통해 한층 성장한 아티스트적인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최예나의 첫 번째 미니앨범 'ˣ‿ˣ (SMiLEY)'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엔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