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HYPEN, 새 앨범 타이틀곡 ‘Blessed-Cursed’ 포스터 공개!

컴백을 앞둔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강렬한 분위기 가득한 새 앨범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소속사 빌리프랩은 4일 0시 공식 SNS에 오는 10일 발매되는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DIMENSION : ANSWER’의 타이틀곡 ‘Blessed-Cursed’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특별한 타이틀 포스터를 게재했다.



타이틀 포스터에는 곡명인 ‘Blessed-Cursed’와 함께 일곱 멤버의 눈빛이 담겼다. 한쪽 눈만 노출한 멤버들이 흑백과 붉은 빛으로 대비돼 강렬한 분위기를 발산하는 타이틀 포스터 공개로 신보 타이틀곡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가 한층 커지고 있다.

ENHYPEN은 앞서 공개한 ‘NO’, ‘YET’ 등 두 가지 버전의 무드보드, 콘셉트 포토, 콘셉트 필름을 통해 시크하고 반항적인 분위기와 감성적이고 아련한 분위기를 모두 소화해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을 증명했다. 각 콘텐츠가 공개될 때마다 관련 키워드가 전 세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다수 올라 ENHYPEN을 향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확인됐다.

이날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한 ENHYPEN은 오는 5일부터 컴백을 하루 앞둔 9일까지 앨범 프리뷰와 두 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ENHYPEN은 지난해 10월 발표한 정규 1집 ‘DIMENSION : DILEMMA’로 데뷔 1년 만에 ‘밀리언셀러’를 달성하며 ‘글로벌 K-팝 라이징 스타’로 떠올랐다.

<저작권자 ⓒ 제너럴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