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18일 '연애소설' M/V 티저 공개…공명·채수빈 이별 서사 풀리나

슈퍼주니어 규현이 '연애소설' 뮤직비디오 티저로 감성을 전한다.

18일 정오 슈퍼주니어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규현의 네 번째 미니앨범 'Love Story (러브 스토리) (4 Season Project 季)' 타이틀곡 '연애소설 (Love Stor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연애소설' 뮤직비디오는 규현의 사계절 프로젝트 'PROJECT : 季'로 발표된 '커피(Coffee)', '투게더(Together)', '마지막 날에(Moving On)'의 뮤직비디오와 이어지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배우 공명과 채수빈이 이번에도 주인공으로 출연해 이별을 하게 된 과정을 그려냈다.



티저 영상에는 도진(공명 분)과 해주(채수빈 분)가 서로 다른 길을 가는 모습이 아련하게 담길 예정이라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공개될 '연애소설'의 서정적인 멜로디와 규현의 감미로운 목소리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규현은 '연애소설'을 비롯해 다양한 스타일의 발라드 곡으로 자신만의 감성을 담아낸 이번 'Love Story'를 통해 사계절 프로젝트 'PROJECT : 季'를 마무리한다. 규현이 약 1년 반에 걸쳐 만든 '연애소설'의 서사가 올 겨울 많은 리스너들에게도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규현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Love Story (4 Season Project 季)'를 발매하고, '연애소설' 뮤직비디오 본편을 공개한다.

<저작권자 ⓒ 엔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